Epik High – Music is My Life Lyric (Feat K.Will) [Han/Rom/Eng]

Ho ho ho~

At last I got this lyric, kkekkekke~ It’s so hard to find Epik High’s lyric, especially not the one that they’ve promoted… T,T Well, thanks to JpopAsia, heaven for me XD

Well, here it is! 🙂

Hangul

음악은 나의 생활이다

나의 유일한 진실한 사랑

음악 [반복] 때문에 살아있는 음악 (음악) il

세계는 유감스럽게 멀리 보내 저에게 느꼈다
다량이 나 멀리 달리는 것을 시도한다 그러나, 나는 막히고 가려진다
나가 사는지 왜 이유는 치료 oe 때문에 당신의 사랑이다
당신은 시의 저것이 나의 사랑 당신이다 더 사랑스럽다
당신은 나의 (음악) 나의 사랑 및 운명이다
나를 위해, 당신의 마지막 흡입의 소리 조차 속한다
cuz 음악은 나의 생활이다

합창:
찬 밤에서 훨씬
고통에 나는 나의 심혼에서 때라도 생활의 im 병자 있다
다량이 나 위로 흩뜨린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덮는 것 살 일 것이다
당신이 멀리 돌고 unloveable 되는 일에 조차
나는까지 더 이상 호흡해서 좋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걱정 악 거기 있지 않는다

당신의 눈에 있는 비는 무지개가 된다
나의 멍이 든 심혼은 당신의 빨간 태양이 된다
나는 하늘에 있는 구름으로 당신의 이름을 부를 것이다
통과하는 바람은 당신의 이름을 부를 것이다
당신은 나의 (음악) 감미로운 멜로디이다
나의 마지막 흡입 cuz까지 음악은 나의 생활이다

[합창]

밤이 가까이 있다 언제든지
(언제든지 밤이 당신과 i의 가까이에 있다)
나의 피로한 심혼을 나르십시오
(나의 피로한 심혼을 나르는 그것의 ok)
시간이 곁에 보낼 때라도
나는 당신을 위해 거기 있을 것이다
세계가 변화할 때라도
나는 당신을 위해 거기 있을 것이다
나의 사랑 나는 당신을 약속할 것이다
영원히 당신

[합창]

음악 [반복 x3] 때문에 살아있는 음악 (음악) il

 

 

Romanization / Romanji

music is my life

my one and only true love

m-u-s-i-c(music)geu sok e cha jeun nae sal meui ga chi[repeat]

se sang eun neo reul ja bo naett ji neo meol li ddeo na bo naett ji
a mu ri dal lyeo bwa do ap eul ga ro mak go
jang byeok eul ssa gon haett ji
nae ga sa ra nam eun i yu dang shin eui sa rang i ran
chi yu geu eo ddeon shi jak in bi yu ro bu jok han
My love It’s you

You’re my (music) dal kom han mel lo di
You’re my (music) bom nal eui sae so ri
You’re my (music) My love and destiny
nae sal meui ma ji mak sum so ri gga ji
Cause music is my life

chorus:
cha ga un bam a peun nae mam e eon jen ga sal me ji chyeo do
neo man eui hyang gi ro gam ssa go nun mul do sam kyeo jul sa rang
ddae ron neol wae myeon ha go dwi do ra seo go shil eo ji neun nal e do
nae sum i jam deul nal gga ji Don’t you worry I’ll be there for you

bi nae rin du nun e geu dae mu ji gae ga dwaett go
meong deun nae ga seum e geu dae bul geun hae ga dwaett jyo
ha neul e ddeun gu reum do geu dae i reum bu reu go
seu chyeo ga neun ba ram do geu dae hyang gi ro heu reu jyo
You’re my (music) dal kom han mel lo di
nae sal meui ma ji mak sum so ri gga ji
Cause music is my life

[chorus]

eon jen ga bam i da ga
wa ji chin nae mam eul bbae seo ga
se wol i ji na do
I’ll be there for you
se sang i byeon hae do
I’ll be there for you Melody
My love I will promise you geu dae wa yeong won hi

[chorus]

m-u-s-i-c (music) geu sok e cha jeun nae sal meui ga chi[repeat x3]

 

 

Translation / Translate

music is my life

my one and only true love

m-u-s-i-c(music)il live because of music [repeat]

the world felt sorry and sent me away
however much I try to run away, I am blocked and screened
the reason why i live is because of the healing oe your love
you are more loveable than that of a poem my love is you
you are my (music)my love and destiny
for my belong, even the sound of your last breath
cuz music is my life

chorus:
even in cold nights
with the pain i have in my heart and even when im sick of life
however much i mess up, i will be the one to cover you
even on the days where you turn away and become unloveable
until i can breathe no more
dont you worry ill be there for you

the rain in your eyes become rainbows
my bruised heart becomes your red sun
i will call your name into the clouds in the sky
the wind that passes will call your name
you are my (music) sweet melody
until my last breath cuz music is my life

[chorus]

whenever nights are near
(whenever nights are near you and i)
take away my tired heart
(its ok to take away my tired heart)
even when time passes by
i will be ther for you
even when the world changes
i will be ther for you
my love i will promise you
with you forever

[chorus]

m-u-s-i-c(music)il live because of music [repeat x3]

 

 

 

credits:to xctabx @ youtube + MelOn for Korean, olivialiu6 @ BoAjjang for romanization

Shared by: hallnimusbyer.wordpress.com

음악은 나의 생활이다 

나의 유일한 진실한 사랑

음악 [반복] 때문에 살아있는 음악 (음악) il

세계는 유감스럽게 멀리 보내 저에게 느꼈다
다량이 나 멀리 달리는 것을 시도한다 그러나, 나는 막히고 가려진다
나가 사는지 왜 이유는 치료 oe 때문에 당신의 사랑이다
당신은 시의 저것이 나의 사랑 당신이다 더 사랑스럽다
당신은 나의 (음악) 나의 사랑 및 운명이다
나를 위해, 당신의 마지막 흡입의 소리 조차 속한다
cuz 음악은 나의 생활이다

합창:
찬 밤에서 훨씬
고통에 나는 나의 심혼에서 때라도 생활의 im 병자 있다
다량이 나 위로 흩뜨린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덮는 것 살 일 것이다
당신이 멀리 돌고 unloveable 되는 일에 조차
나는까지 더 이상 호흡해서 좋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걱정 악 거기 있지 않는다

당신의 눈에 있는 비는 무지개가 된다
나의 멍이 든 심혼은 당신의 빨간 태양이 된다
나는 하늘에 있는 구름으로 당신의 이름을 부를 것이다
통과하는 바람은 당신의 이름을 부를 것이다
당신은 나의 (음악) 감미로운 멜로디이다
나의 마지막 흡입 cuz까지 음악은 나의 생활이다

[합창]

밤이 가까이 있다 언제든지
(언제든지 밤이 당신과 i의 가까이에 있다)
나의 피로한 심혼을 나르십시오
(나의 피로한 심혼을 나르는 그것의 ok)
시간이 곁에 보낼 때라도
나는 당신을 위해 거기 있을 것이다
세계가 변화할 때라도
나는 당신을 위해 거기 있을 것이다
나의 사랑 나는 당신을 약속할 것이다
영원히 당신

[합창]

음악 [반복 x3] 때문에 살아있는 음악 (음악) il

One response to “Epik High – Music is My Life Lyric (Feat K.Will) [Han/Rom/Eng]

Leave a Reply

